TV속 자동차이야기

스타트업 남주혁 차 원래는 김선호 차인 하얀색 벤츠 오픈카는?

맛깔닷컴 2020. 10. 23. 01:11
반응형

드라마를 좀 보고 글을 썼으면 매끄럽게 써질텐데 보다말다 해서 스토리연결이 아쉽네요. 화려한 출연진 들과 젊은 패기로 스타트업 회사를 성공시키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스타트업은 첫화부터 비쥬얼로 압도하는 멋진 장면들이 많았습니다. 

2화 말미에 3화 예고를 하면서 멋지게 변한 남주혁이 멋진 하얀색 오픈카에 수지를 태우고 가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딱봐도 어눌하게 자기차가 아닌것 같은 뉘앙스를 풍기고 있지요.

 

스타트업 남주혁 차 이차는 남주혁 자신의 차는 아니죠. 2회에서 김선호가 파티에 타고 나가는 장면이 있습니다.

스타트업 남주혁 차는 벤츠에서 가장 큰 플래십 세단에서 파생된 지붕이 열리는 카브리올레 입니다.


2화에서 원인재의 파티를 향해 가는 김선호는 하얀색 카브리올레에 타고 있는데요. 1화에서 보여주었던 짙은 그레이톤의 스포츠카와는 좀 대비되는 차 이기도 하지요.

벤츠는 좀 괴짜스러운 차를 만들기도 하는데요. 이 차도 약간 그렇습니다. 국내로 치자면 에쿠스나 K9 의 카브리올레버젼이라고 하면 맞을까요.

실내는 벤츠 E클래스의 커맨드를 그대로 사용하는 탓에 계기판이나 핸들은 E클래스와 동일합니다. 하지만 남주혁 차로 나오는 이 차는 S 클래스 입니다.


스타트업 남주혁 차는 보시다시피 사실 김선호 차 인데요. 어린시절 힘들게 살았지만 성공한 엘리트로 멋진 차를 두대나 가지고 있네요.



스타트업 남주혁 차 원래는 김선호 차인 하얀색 벤츠 오픈카는?

Mercedes AMG S63 카브리올레 입니다. 플래그십 세단인 S클래스를 기반으로 만든차라 덩치가 무척 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