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자동차이야기

전참시 에이전트H 차 덱스가 놀란 대표님의 노란시트 자동차는

맛깔닷컴 2023. 9. 24. 23:36
반응형

지난 23일 전지적참견시점 에는 요즘 뜨는 방송인 덱스가 출연하여 그의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덱스의 매니져로는 그의 소속사 대표이자 매니저를 자처하는 에이전트H 가 출연하였는데요. 최근 몇년 TV 를 전혀보지 않았다면 이들이 뭐하는 사람인지 이해가 가지 않을 수도 있겠다 싶네요. 그냥 방송인이라 해두죠.

덱스는 몸을 쓰는 예능에 주로 출연했는데 최근에는 하승진과 싸움을 했다는 이유로 제 눈에도 들어왔네요. 연예계나 예능이 정글과도 같아서 누군가 이슈가 되었다 금방 사라져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도 꾸준히 인기를 만들어 올라오는 사람이 아닌가 싶습니다.

 

전참시 에이전트H 차 덱스가 놀란 대표님의 노란시트 자동차는

전참시에서는 덱스의 무명시절부터 쭉 그를 봐줬다는 에이전트 H 가 그의 차로 덱스의 스케줄을 이동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실내에 탑승하는 순간 시선을 빼앗아버리는 실내는 이미 국산차의 실내가 아니었죠.

보면 2열 보다 1열의 포지션이 낮은데 저도 이렇게 1열 포지션을 낮게 만든 차를 타고 다닌적 있었는데 반가웠네요. 저도 카니발을 산다면 이런 시트구성도 생각해봐야겠어요.

 

 

 

전참시 에이전트H 차 덱스가 놀란 대표님의 노란시트 자동차는

이 차는 기아 카니발 4세대 KA4 하이리무진 모델로 실내디자인을 사제로 튜닝한 차 입니다. 핸들을 포함한 내장내도 실내 색상에 맞게 모두 바꿨네요. 오디오 튜닝도 한 듯 보였습니다. 2열부터는 리무진 시트가 제대로 들어가 있네요. 보통 연예인들 타고다니는 카니발 보다 훨씬 비용과 노력이 들어간 차라고 할 수 있겠네요.

 

 

블랙과 노란색의 조화가 정말 멋지네요. 구석구석 순정과는 별개로 디테일한 튜닝이 많이 되어있는데요. 기존의 카니발보다 천정의 높이가 좀 더 높은 하이리무진에 꼼곰한 실내 튜닝을 했네요. 

 

전참시 에이전트H 차 덱스가 놀란 대표님의 노란시트 자동차는

하이리무진은 일반 카니발에 비해 천정에 뭘 얹고 다니는데 그 높이 만큼 천정의 높이가 확장되어 있습니다. 실내가 훨씬 넓어보이는 장점이 있지요.

 

 

 

전참시 에이전트H 차 덱스가 놀란 대표님의 노란시트 자동차는

TV를 중간부터 보신 분들은 이 차는 뭐냐 싶으셨겠지만 이미 처음부터 카니발이라고 다 방송에서 알려줘서 재미없네요 ㅎㅎ

전참시 에이전트H 차 덱스가 놀란 노란시트 자동차는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실내 사제튜닝 차량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