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자동차이야기

전참시 최강희 차 손수 운전하는 그녀의 오래된 SUV 자동차는

맛깔닷컴 2024. 1. 22. 13:13
반응형

지난 토요일(20일) 방송한 전지적참견시점 (이하 전참시) 에서는 최강희 배우가 출연하여 그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전참시라는 프로그램이 주인공인 연예인과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돕는 매니저가 함께 움직이는 포맷의 연예인일상 공개 프로그램이라 주로 카니발이 그들의 차로 많이 등장을 하는데 우연히 티비를 보다 보니 최강희 배우의 자차가 등장을 하길레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이 차는 국산차는 분명히 아니고 저는 한눈에 알아본 수입차 인데요. 안전의 대명사라고 손꼽히는 차량입니다.

단지 이 차가 SUV 인지 크로스컨트리 모델인지 조금 헷갈렸는데요. 구글 AI의 도움을 살짝 받아 알아냈습니다.

 

방송에서 그녀는 그녀의 털털한 모습과 48세의 나이에도 굴하지 않은 여전한 미모를 가져 놀랐네요. 최강희 배우는 저와 나이가 비슷한지라 제가 어릴때 부터 쭉 봐왔던 관록이 있는 배우 입니다. 요즘 많이 안보여서 조금 아쉬웠는데 예능을 통해서 모습을 드러내니 너무나 반갑네요.

일단 그녀의 차는  운전석 뒤에 2열 좌석이 있고 해치백 뒤에 그물 같은게 있습니다. 이 차가 생산되는 나라에서는 평소에 사람들이 여행을 많이 다닌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트렁크가 항상 짐들로 가득차 있고 그 짐들이 시트를 넘어오지 않게 하기 위해 가드를 만들어 둔것이라 합니다.

 

올림픽대로를 타고 여의도 방향으로 가고 있네요. 최강희의 자차는 요즘 나오는 모델이 아닌 연식이 약간 있는 모델입니다. 이 차를 만드는 브랜드의 디자인도 요즘은 이런식으로 나오지 않죠.

요즘엔 40 60 90 으로 카테고리가 딱딱 정해져 나오고 있는데 전참시 최강희 자동차의 정체는 저도 처음들어보는 모델명이라 살짝 당황했습니다. 이 차는 무엇일까요?

 

트렁크를 전동으로 열었는데 그 앞에 다가가니 콩 하고 머리를 찧네요. 차가 좀 오래되서 그런지 전동트렁크에 유격이 생긴듯 합니다. 이 차는 저도 SUV 인지 크로스컨트리 모델인지 살짝 의아 했는데요.

 

전참시 최강희 자동차는 볼보 XC70 2016년 모델입니다.  국내에 출시가 안된 모델인듯 한데 해외에 살다가 같이 데리고 들어온 차인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네요.

생각보다 오래 되지는 않은것 같은데 볼보의 디자인 컨셉이 많이 바뀌어서 이 차도 정말 오래된 차 처럼 보이네요. 그래도 최강희 배우가 이토록 오래 차를 타는 것을 보면 그동안 속도 안썩이고 꿋꿋하게 달려주고 있는 차 라는 느낌이 드네요.

 

전참시 최강희 차 손수 운전하는 그녀의 오래된 SUV 자동차는
2016 볼보 XC70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