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자동차이야기

나혼자산다 박나래 차 6년절친과 함께 떠나는 양양여행 타고간 자동차

맛깔닷컴 2023. 8. 20. 18:25
반응형

지난 주 나혼자 산다에서는 오랫만에 팜유멤버인 박나래의 일상이 소개되었네요. 스튜디오에 출연한 박나래MC 는 얼굴이 엄청나게 타서 거무잡잡한 모습을 하고 나타났는데 이때까지만 해도 얼굴이 하얗다고 스튜디오 멤버들이 알려주더군요. 초창기 나래MC는 요를레이 라는 귀여운 레이를 타고 다녔는데 이제 운전실력이 좀 붙었는지 멋진 차를 타고 다니네요.

 

나혼자산다 박나래 차 6년절친과 함께 떠나는 양양여행 타고간 자동차

 

 

뒷모습이 독특하고 납작한 느낌이 나느 녹색차를 타고 다니네요. 일단 우리나라엔 이런 디자인을 가진차가 없으니 당연 수입차 겠죠. 차에대해 관심이 많은 분이나 상식이 조금 있으신 분은 이 차가 미니쿠퍼라고 알고 계시겠죠. 미니쿠페 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는 미니쿠퍼가 맞지요.

 

양양으로 피서여행길을 떠난 나래MC의 메이트는 6년이상 절친을 유지하고 있다는 황보라 배우 입니다. 둘이 가까운 사이 일 줄은 몰랐는데 황보라 배우가 나래MC 보다 나이가 더 많네요.

서울에서 부터 박나래의 차를 몰아 양양해변에 도착 그녀의 녹색차량은 더욱 돋보입니다. 이 차는 원래 왜건 컨셉으로 나온 차 입니다. 미니쿠퍼에서는 유일한 컨셉을 가지고 있는 차 이기도 하지요. 원래 1세대 모델은 1열 도어만 있는 스타일이었지만 2세대 부터 2열도어도 끼워넣음으로써 뭔가 컨셉을 살짝 잃는 느낌을 가지기도 합니다.

 

 

나혼자산다 박나래 차 6년절친과 함께 떠나는 양양여행 타고간 자동차

ㅎㅎ 드론까지 띄워주었네요 미니쿠퍼 치고는 꽤 넓은 적재량을 자랑하는 이 차는 SUV 컨셉으로 나온 컨트리맨과도 엔진이나 하체형식을 같이 이어가는 타입인데요. 컨트리맨 보다 차가 더 가볍기 때문에 미니쿠퍼 전 모델 중에서 최고로 강한 파워트레인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특히 해치백 차량이지만 해치백 스타일이 아닌 트렁크를 양쪽으로 열어젖히는 보기드문 타입을 가지고 있는 차로 나혼자 산다 박나래의 차는 미니쿠퍼 클럽맨 입니다.

 

나혼자산다 박나래 차 6년절친과 함께 떠나는 양양여행 타고간 자동차는
미니쿠퍼 클럽맨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