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자동차이야기

나혼자산다 이장우 차 대추농사일을 도우러 가는 블랙 SUV 자동차는

맛깔닷컴 2022. 10. 27. 06:34
반응형

지난 금요일 나혼자산다에서는 종종 모습을 보이는 이장우 배우가 출연했었습니다. 다소 덜렁대는 그 이지만 여러가지 방면에서 열정을 가지고 혼자삶의 일상에 재미꺼리를 종종 주고 있는 배우 입니다.

집에서 나와 어디론가 가고 있는 장면이는 이장우 차가 등장했는데요. 그동안도 종종 차를 보여주었지만 뒷모습이 예사롭지 않은 블랙 SUV 차량은 무엇일까요.

사진으로 봐서는 기아 쏘렌토 정도의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싶었는데 실내는 상당히 넉넉하네요.

이 차가 아메리칸 SUV 라서 그럴까요. 이 차가 처음 우리나라에 선보였을 때만해도 이만한 사이즈의 SUV 는 흔치 않아서 굉장히 웅장한 크기라 생각했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지금은 쏘렌토나 팰리세이드만 보아도 웅장한 체격을 가지고 있는 차급의 SUV 가 되었죠.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사이즈를 자랑하는 랙스턴 칸이나 쉐보레 트레버스 같은 차들도 보면 확실히 이장우 자동차 보다 큰 체격을 자랑하네요.

하지만 큰 차체에 비해 연비가 상당히 괜찮다고 평가를 받는 2300cc 가솔린 엔진이 출력도 좋고 연비도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그런 차 입니다.

이 차는 2300cc 모델과 3000cc 모델이 있는데 둘 중에 이장우차가 어떤 차 인지는 구분을 할 수 없네요.

아마 차가 좀 더 고급스러운 것으로 보아 V6 3000cc 모델 일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은 해봅니다.

이장우 자동차를 주차해놓고 어디론가 가는 모습에 이 차의 체급을 넌지시 알 수 있겠네요. 단순히 검은색이 아닌 블랙에디션 같은 모델인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이 차는 포드 익스플로러 입니다. 쏘렌토 아니었어? 라고 하시는 분도 계실듯 ㅎㅎ 뒷모습이 조금 닮았네요.

 

포드 익스플로러는 역사가 꽤 깊은 자동차로 한가지의 내이밍으로 아주 오랜시간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차량입니다.

나혼자산다 이장우 차 대추농사일을 도우러 가는 블랙 SUV 자동차는
포드 익스플로러 로 추정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