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자동차이야기

천원짜리변호사 백마리 차 도도한 그녀의 파란색 벤츠 자동차는

맛깔닷컴 2022. 10. 7. 06:36
반응형

천원짜리변호사 라는 드라마를 잠결에 봤는데 백마리 라는 역할의 여배우가 나왔을때 누구지? 핑클 이진인가 했네요.

알고보니 필모그래피가 상당한 김지은 배우 입니다.  굉장히 예쁜 미모를 갖추고 있어 백마리라는 역할로 이번에 얼굴을 제대로 알리겠네요.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를 천원만 받는다는 변호사의 이야기를 다뤘는데요. 할아버지의 거대한 로펌을 물려받을 수도 있는 새내기검사의 시보스토리를 담았습니다.

 

드라마는 벤츠에서 협찬을 해주는 것 같은데요. 때문에 눈이 즐거울 듯한 멋진 벤츠승용차들이 여기저기 등장을 하죠.

그중 천원짜리변호사 백마리 차 또한 눈길을 끕니다. 벤츠 세단 중에 가장 하위레벨이지만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이제 중심에 선 이 차 대단한 스펙을 가졌네요.

서울 종로구 풍진로는 백마리검사의 할아버지가 운영하는 백 이라는 로펌에서 장차 이곳을 물려받을 수도 있는 백마리 검사에게 시보역할을 하라고 보낸 곳입니다.

시보는 어떤 일을 담당하기 전에 미리 해보는 인턴 같은 것이라고 하네요. 먼저 검찰청에서 시보역할을 마친 백마리 검사는 자연스럽게 일자리를 꺼내어주는 동료들과 달리 이 곳에서 시보역할을 두달 더 하고 오라는 할아버지의 지시를 받는데요.

이까짓꺼 못할꺼 있어? 라며 당당하게 차를 운전하는 그녀 입니다.

파란색 벤츠 세단의 실내는 정갈한 블랙과 레드가 조화를 이루고 있네요. 이 차의 카테고리가 과거 이전에는 이렇게 파격적인 실내를 갖추지 못했었는데요. 이제는 그의 중심카테고리였던 E클래스와 달리 새로운 입지를 만들어 내는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오홍 파노라마 썬루프도 달려있는 천원짜리변호사 백마리 차는 무엇일까요. 기존의 모습과는 사뭇다른 외형까지도 체인지한 이 차는 벤츠 C300 입니다.

벤츠 C클래스 C300 인데요. C클래스는 국내에서는 아반떼와 비슷한 카테고리라 할 수 있겠지만 차의 실내는 C클래스가 좀 더 넉넉한 느낌입니다. 기본이 후륜구동이라 그런지 뒷자리는 좀 좁고 불편한 감도 있습니다.

차량의 뒷부분에 선명하게 찍혀있는 벤츠 C300은 얼핏 3000cc 인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4기통 가솔린 2000cc 이며 254마력의 경쾌한 출력을 가졌습니다. 3000cc 노말 엔진의 출력이상의 출력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닌데요. 여기에는 터보가 달려있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AMG LINE 의 스타일을 가진 C300은 벌써부터 인기몰이를 하려고 길거리에도 종종 보이기 시작하네요.

 

천원짜리변호사 백마리 차 도도한 그녀의 파란색 벤츠 자동차는
벤츠 C300 AMG line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