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자동차이야기

온앤오프 남규리 차 철권을 즐기는 카이로스의 그녀 남산을 향하는 그녀의 자동차는

맛깔닷컴 2020. 11. 22. 12:08
반응형

어제(21일) 온앤오프에서는 남규리배우가 출연하여 오프일상을 소개하였는데요. 가수로 데뷔한 그녀는 어느순간부터 연기를 하고 있었고 드라마 영화에 종종 모습을 보이곤 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시작한 드라마 카이로스에선 참 오랫만에 모습을 보인 것 같은데요.

 

그녀의 오프일상중에 집에서의 일상을 끝내고 잠시 외출하는 장면이 나왔네요. 온앤오프 남규리 차는 무엇일까요. 잠깐만 나왔지만 이 차의 정확한 모델을 알아내기 위해 조사를 많이 해봤네요.

 

아침에 눈을 뜬 남규리배우는 김연아 선수의 찐팬이라고 하는데요. 아침마다 자신의 마인드컨트롤을 위해 김연아 선수의 경기장면을 시청하고 아침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정신도 차리고 오늘도 열심히 보내야 겠다 라는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는 좋은 자세인 듯하네요.

 

매사에 모든것을 열심히 하는 그녀의 모습 아마 온앤오프 남규리 차도 매력적인 고성능 모델이어서 평소 그녀의 모습과 매칭이 잘 되는듯 합니다. 

아침에 고기를 먹어야 한다는 남규리 배우는 고기를 먹지 못하는 날에는 이렇게 달걀을 삶아 먹는다고 하네요.

 

카이로스에서 바이올리니스트의 역할로 나오는지라 불과 몇분의 역할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평소 악보를 읽지 못한다는 그녀는 악보에 적혀있는 음표에 따라 몇번 줄을 눌러야 하는지 활은 어떻게 쥐고 어떻게 켜야 하는지의 모습을 전부외워 그래도 따라했다고 합니다.

 

평소 철권을 좋아하는 그녀에게 철권오락기를 팬들이 사줬다고 하는데요. 동전을 넣어야 시작하는 오락기는 동전통의 열쇠를 잃어버려 계속 동전을 넣어가며 게임을 한다고 하네요.

 

이날 바이올린 선생님과의 철권내기를 하는데 3번을 연속 내리 패한 남규리배우의 표정이 대박이었네요.

집안에서의 오프일상을 마치고 그녀의 차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는데요. 요즘 부쩍 생활예능에서 연예인의 차가 나오는 장면이 대폭 축소된듯한 느낌인데요. 그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남규리배우의 차도 잠깐 나왔는데 너무 잠깐 나와서 이차가 어떤 차인지 알아내는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잠깐 뒷모습이 나온 온앤오프 남규리 차는 미니쿠퍼 JCW 입니다.  미니쿠퍼 라는 차는 기본형, 그리고 고성능 모델인 S 가 있는데요. JCW 라는 모델은 초고성능이라 할 수 있지요.

 

미니쿠퍼라는 차는 영국의 로버미니를 모토로 차를 만든 존쿠퍼 라는 사람의 이름을 따서 미니쿠퍼 라고 부르는데요. JCW 라는 모델은 존 쿠퍼 웍스의 약자 입니다.

 

미니쿠퍼 JCW 는 색상도 다른 모델에 비해 더 독특한 색상이 존재하고 가운데 부분을 가로지르는 스트라이프 문양으로 훨씬 다른 스타일을 만들어 냅니다.

JCW 모델은 디젤이 없는 가솔린 터보 모델로 최근에 BMW 에서 출시한 M235i 와 엔진을 공유한다고 하네요.

가을 기분 느끼며 남규리 자동차를 타고 향한 곳은 남산이었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헬스장 출입이 안되었을때 산으로 모이는 산스장이 엄청 인기를 끌었다고 하네요.

 

온앤오프 남규리 차 철권을 즐기는 카이로스의 그녀 남산을 향하는 그녀의 자동차는

미니쿠퍼 JCW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