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자동차이야기

온앤오프 김민아 차 평범한 그녀의 오프일상과 함께하는 벤츠 자동차는

맛깔닷컴 2020. 10. 26. 17:24
반응형

온앤오프의 보조MC인 김민아는 처음 예능에 출연했던 깜찍발랄한 모습과 달리 온앤오프에 나올때만 이렇게 여자여자한 모습으로 애써 가발까지 쓰고 나오는데요. 참 이쁩니다. 아무래도 이렇게 여배우들과 투샷 잡으면 비교되어 보이는 것 때문에 어느날 갑자기 모습을 바꿨더라고요.

 

그녀가 출연하는 다른 예능에서는 원래의 짧은 머리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거든요. 전 처음에 붙임머리 인줄 알았지만 그냥 가발인걸로 드러났네요.

 

김민아 MC의 외모보다 오늘 할 얘기는 온앤오프 김민아 차죠 전에도 셀프세차를 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번회차에는 자동차 극장에 가는 모습을 담았네요.

이렇게 일상의 모습에서는 여지없이 짧은 단발의 모습을 보여주니까요. 원래 기상캐스터 할때는 긴머리 였더군요. 예능나오면서 조금 망가지기도 하고 조신한 이미지 보다는 좀 발랄한 이미지로 가려고 컨셉을 짧은단발에 발랄하게 잡았는데 유일하게 그모습을 부정하게 되는 온앤오프라는 프로그램을 만났네요.

 

온앤오프 김민아 의 차는 뒷면의 시트를 보면 스포츠 시트같은게 일반 차량의 시트같지는 않아요. 

김민아님 이쁜 슬리퍼 신고 있네요. 이 차는 약간 스포츠카 느낌으로 나왔지만 벤츠에서 유일한 전륜구동 차량입니다. 4MATIC 버전도 있지만 후륜기반인 차와 전륜기반인 차는 좀 다르죠. 

온앤오프 김민아의 차는 벤츠 CLA 입니다. 지금은 CLA 신형이 나왔죠. 신형은 너무 멋있어서 C클래스 E클래스 정도 사겠다 하면 저는 CLA 를 생각했을 정도로 멋진 차네요. 아마 벤츠 소형 차중에서는 제일 멋있는거 같아요.

 

그러나 김민아의 구형 CLA 는 사실 좀 디자인이 앞은 멋진데 뒤는 살짝 뭐지? 하는 느낌도 들고 그렇습니다.

근데 또 이게 남의차 일때와 내 차일때는 느낌이 다르죠.  아마 제차가 된다면 디자인도 이쁘다고 하고 성능도 최고라고 했겠죠. ㅎㅎ

 

 

온앤오프 김민아 차 평범한 그녀의 오프일상과 함께하는 벤츠 자동차는

벤츠 CLA 입니다. 200 인지 200d 인지는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