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자동차이야기

이혜성 차, 온앤오프 아나운서를 그만둔 그녀의 오프일상과 함께한 자동차는

맛깔닷컴 2020. 10. 17. 18:25
반응형

지난 10일 온앤오프 에서는 전현무의 피앙새로 이름이 알려진 KBS 전 아나운서 이혜성의 오프 일상이 그려졌는데요. 아침일찍 그녀의 계획으로 분주하게 움직여 이동한 곳이 그녀의 유일한 취미생활인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의 시선이 집중되었습니다.

아침부터 분주하게 어디론가 떠난 오프 일상에서는 그녀의 이쁜 차가 등장하기도 했는데요.

방송에서 보여준 이혜성 차는 과거 그녀의 연인인 전현무도 같은 차를 탔던 것으로 알려져 있지요.

전현무가 출연했던 나혼자산다 에서는 녹색의 같은 모델의 차를 보여주며 함께 진행하는 박나래 MC가 웃기려고 산 차 아니냐고 물었던 것에 모두 폭소를 터뜨렸던 적이 있는데요. 이 차는 마찬가지로 지붕이 오픈되는 컨버터블이지만 방송에서는 지붕을 오픈해주지는 않았네요.

 

그녀의 빵지순례를 도운 이쁘고 작은 차는 최근 임원희가 경차라고 이야기 해서 문제가 되었던 차 이기도 합니다. 1600cc 터보엔진으로 국내 대표 준중형인 아반떼 보다도 큰 출력의 엔진을 가지고 있거든요.

이혜성은 이전에는 관심을 거의 두지 않았던 사람이라 이날 온앤오프에서 사람들의 인기가 급상승 하는 효과도 보여주었는데요. 고학력에 아나운서 출신이라는 그녀의 이력다운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허당끼 가득한 일반인의 모습도 보여주어 단숨에 인기가 올랐다고 합니다.

패널들이 너무 아름다운 사람들이 많아 나와 함께 하는 김민아 MC 도 다른 방송과는 다르게 항상 여자여자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첫번째로 도착한 곳에서는 맘모스 빵이 유명한 동작구에 위치한 빵집이었는데요. 혼자서 먹을꺼면서 한아름 가득 사갖고 나오자마자 차에 앉아 허겁지겁 먹는 모습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온앤오프 이혜성 차는 미니쿠퍼 S 컨버터블 입니다. 미니쿠퍼 모델에는 두 종류의 컨버터블이 있는데요. 이 차는 4인승 모델이며 일반적인 컨버터블입니다. 

 

더보기

이혜성 차, 온앤오프 아나운서를 그만둔 그녀의 오프일상과 함께한 자동차는

미니쿠퍼 S 컨버터블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