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자동차이야기

기안84 차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녹색버스와 같은 아우디자동차는?

맛깔닷컴 2020. 6. 20. 11:08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비속 자동차 이야기 입니다.


어제 나혼자산다에선 기안84의 이야기가 다루어졌는데요. 예전 안보현이 나왔을때 잠깐 보여줬던 그의 차를 이번에 제대로 보여줬네요. 그때 미리 포스팅 했으면 지금쯤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을텐데 라는 아쉬움을 살짝 뒤로 하고 포스팅을 진행해봅니다.


기안84라는 이름은 동호회 등에서 사용하는 닉네임인데요.

웹툰을 연재하면서 쓰고 있는 그의 닉네임이기도 합니다.


김희민 이라는 자신의 이름보다 유명해졌기 때문에

그 이름을 계속 사용중인 것이죠.


가수들이 가명을 사용하는 것과 비슷한 겁니다.


어제 방송에서는 기안84가 자신의 집에서 나와

누군가를 만나러 가는 스토리가

방송을 탔었는데요.



기안84 차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녹색버스와 같은 아우디자동차는 무엇일까요.



그중에서도 가장 이슈가 되었던 부분이 기안84가 운전석에 앉아 있는 차 이죠.  무척 큰 차에 앉아있지만 그 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평소에 볼 수 없는 녹색이라는 점이에요.



사실 이 녹색은 주변에서 아주 흔하게 볼 수 있는 녹색이긴 합니다. 마을 버스나 지선버스의 바탕색과 같지요.  괴짜처럼 살고 있지만 자유분방함의 느낌도 있고 한편으론 그가 부러운 사람도 많을꺼라 생각하네요. 


이 차는 바로 옆에 SM6 택시와 비교해도 떡대가 참 크네요. 보통크기의 SUV 는 아닌듯 합니다.


좋은 차도 여러번 타봤지만 자기가 타기에 불편했다고 몇번 방송에서 그런말을 했었는데요. 몇년전 방송에서는 자신의 크루즈 승용차에 페인트로 그림을 그리는 장면도 방송을 타서 사람들을 경악하게 했죠.


하지만 아무도 그러지 못할뿐이지 그런 과감함은 또 리스펙 할 만한 부분이긴 해요.

또 하지만, ㅎㅎ 저라면 하지 않을.


길거리에 보이는 지선버스들의 색상과 완전 똑같네요. 자막도 참 잘써요 ㅎㅎ


이 차는 최근에 나온차는 아니고 좀 오래된 차 입니다. 그래서 실내 인테리어나 기능도 좀 옛스럽죠.


기안84의 차는 아우디 Q7 입니다. 이 차는 V6 3000cc 와 V8 4200cc 모델이 있는데 둘중에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V6 3000cc가 가장일반적이죠.


기안84가 오랜시간 운전을 해서 찾아가 만난 사람은 우주대스타 김희철이네요. 방송에 몇번 나와 알게된 기안84의 차를 직접보고 직접 타는 느낌도 감개무량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기안84 차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녹색버스와 같은 아우디자동차는? 아우디 Q7 SUV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