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자동차이야기

장희진 차, 온앤오프의 별난 보컬학원가는길을 함께한 그녀의 자동차

맛깔닷컴 2020. 9. 14. 07:35
반응형

파이팅넘치는 월요일입니다. 지난 주말 방송한 온앤오프에서는 17년차 배우 장희진이 출연하였습니다. 장희진 배우는 여기저기 드라마 등에서 악역이나 기구한 여자의 운명을 가진 역할로 많이 출연을 했는데요.이름은 잘 몰라도 얼굴만 보면 아 이사람 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여기저기에 모습을 많이 들어낸 배우입니다.

장희진 차가 어떤건지 보기위해 처음부터 목을 쭉 빼고 본 온앤오프이지만 그녀의 털털하고 멍뭉미에 빠져 코너가 끝날때까지 멍하게 쳐다보고 있었네요.

꾸준히 오래 방송에 출연한 배우의 자동차는 어떤것인지 궁금했는데요. 장희진 차가 어떤건지는 방송의 말미의 뜻밖의 이유로 외출을 하는 모습에 알 수 있습니다.

 

보면 볼 수록 점점빠져드는 장희진 배우의 일상을 참 재미있었는데요. 특히 그녀의 멍뭉미나 털털한 일상인 탓으로 앞으로 들어오는 배역은 지금까지의 배역보다는 다른 이미지가 될꺼라 예상해보기도 합니다.

장희진 배우는 21세의 나이인 2004년에 CF광고로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그녀가 타고있던 폭스바겐 뉴비틀 카브리올레는 당시 대세차량이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집에 있는 내내 잠옷을 입고 활보하는 털털함을 보이다 직접 차를 몰고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제가 기다렸던 장면이 드디어 나왔네요. 장희진 차는 무엇일까요. 뒷모습만 보아도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 차는 포르쉐 마칸 입니다. 포르쉐의 SUV 는 두종류인데요. 대형사이즈인 카이엔과 그보다 좀 작은 사이즈인 마칸이 있습니다. 포르쉐 마칸도 다른 회사의 SUV 에 비하면 그렇게 작은 사이즈는 아닌데요.

포르쉐 스포츠카가 작은 만큼 카이엔 보다는 좀 더 날렵할 수 있지요. 포르쉐 스포츠카의 엔진이 달려있는 마칸 GTS의 경우 정말 경쾌하고 재미있는 드라이빙을 할 수 있다고 하죠.

꿈이 뮤지컬 배우라 밝힌 장희진 배우는 그때문에 노래를 배우러 열심히 보컬학원을 다닌다고 했는데요. 노래부르는 장면 내내 성시경 MC의 표정이 압권이었습니다. 사람마다 대하는 방식이 다 다른데요. 이 날 성시경 MC는 장희진 배우를 놀려먹는 재미가 있었다 느꼈는지 일상을 들여다 보는내내 놀려먹기에 바쁜 모습이라 재미를 더했습니다.

작고 땅땅한 모습의 포르쉐 SUV가 그녀의 목적지 근방에 다다랐네요. 보통 연예인 차는 카이엔을 타는게 일반적인데 제가 좋아하는 마칸이 나와 참 반가왔습니다.

 

온앤오프 장희진 차는 포르쉐 마칸 S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