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자동차이야기

윤다훈 차, OPAL오팔이빛나는밤에 출근길 하얀 SUV 자동차는

맛깔닷컴 2021. 2. 21. 14:05
반응형

작업들어간다 라는 말을 들으면 그게 어떤 작업인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잘 알죠. 바로 작업들어간다 라는 말을 처음 한 사람이 윤다훈 배우 입니다. 드라마 세친구에서 바람둥이 기질이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흔하게 사용했던 대사이죠.

 

OPAL 이 빛나는밤 이라는 새로운 예능이 시작되었네요. 연예인들의 일상예능 들과는 달리 나이가 꽤 들어 황혼을 바라보는 형님 연기자들의 삶을 조명하는 예능입니다. 나혼자산다 나 온앤오프 등과는 또 다른 예능이네요.

 

 

 윤다훈 차, OPAL오팔이빛나는밤에 출근길 하얀 SUV 자동차는

 

 

윤다훈 차는 1억이 넘는 명품 SUV 브랜드의 모델인데요. 순정상태가 아닌 튜닝바디킷이 탑재된 상태 였습니다.

1963년생인 윤다훈배우는 60을 바라보는 나이에 건강걱정을 해야하고 날이 갈수록 외로워지는 시간들을 걱정해야하는 때가 되었는데요. 드라마 세친구에서 알려진 바람둥이 이미지와는 달리 군복무시절 생긴 한 아이의 미혼부 역할을 자처하며 딸을 키워냈던 멋진 아빠였네요.

아이를 유학보내고 지금은 혼자의 삶을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매일 건강을 걱정했던 윤다훈 배우는 촬영장으로의 출근이 아닌 아침에는 다른 어디론가의 출근을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출근길에 잔잔한 음악을 틀으며 차 안에서 이런저런이야기를 주저리주저리 나누는 그의 모습도 참 좋아보였네요. 얼굴도 좋으신것 같고 조만간 여러드라마 등에서 연기하는 모습을 다시 보여주시리라 믿습니다.

순정 모습이 아닌 멋진 바디킷을 두르고 있는 윤다훈 차는 내부의 모습도 스포츠스타일을 강조한 시트가 인상적인데요.

 

윤다훈 차의 이름은 RANGE ROVER SPORT 입니다. 

 레인지로버 스포트 또는 레인지로버 스포츠 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저는 줄여서 RRS 라고 부르는 차죠.

예전에 용인수지 쪽에 외근을 갔다가 이 차를 본 적이있는데 그 차가 아마 윤다훈 배우의 차가 아니었나 싶네요. RRS에 바디킷 한 차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왠만해서 보기 힘들거든요. 이렇게 튜닝파츠를 장착한 RRS를 말이죠.

윤다훈 차는 다른연예인들 중에서도 몇몇분이 타고 다닙니다. 2NE1 의 산다라박도 이 차를 타고다니죠. 레인지로버의 최고급 모델인 VOGUE 보다는 한등급 낮은 등급이지만 중후한 스타일보다는 날렵한 스포츠스타일을 강조한 새로운 카테고리의 차 이기도 합니다.

윤다훈 배우가 출근한곳은 주류를 수입하는 회사였는데요. 그 곳에서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었네요. 새로운 술을 시음하면서 수입을 결정하는 중책을 맡아 일을 하는 모습을 방송에 그대로 보여줬는데요. 배우 보다 이제야 내가 잘하는 일을 찾았다고 말하는 그에게서 또 한편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윤다훈 차, OPAL오팔이빛나는밤에 출근길 하얀 SUV 자동차는 : 바디킷이 튜닝된 레인지로버 스포츠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