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자동차이야기

박태환 차, 온앤오프의 오프일상과 함께 한 그의 멋진 SUV 자동차는

맛깔닷컴 2021. 2. 25. 11:09
반응형

새로 방송을 시작한 온앤오프 시즌2에서는 반가운 얼굴인 초아, 뭉쳐야 찬다 이후 얼굴을 보기 힘들었던 박태환선수가 출연하여 오프일상을 보여주었는데요. 새삼 박태환 선수의 오프일상 중에 그의 차가 등장하여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흔한모델이 아니어서 찾느라 애를 먹었네요.

박태환 차, 온앤오프의 오프일상과 함께 한 그의 멋진 SUV 자동차는

박태환선수는 어떤 차를 탈따 일단 뒷모습만 보면 대형 SUV 이고 국산차는 아니죠. 국산차 중엔 이런 스타일을 가진 차가 없습니다. 제가 찾은 바로는 3억 언저리의 가격을 자랑하는 명품 차 라고 합니다. 이 차는 무엇일까요.

얼마전에 OPAL 이 빛나는 밤 에서 윤다훈 차를 포스팅했었지만 그 차와 같은 회사의 차량입니다. 이 차는 성시경도 타고 리쌍의 개리도 탑니다. 연예인들 중에는 타는 사람이 많지요. 하지만 연예인들이 많이 타는 차라는걸 의식했는지 아니면 차를 좋아해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이 차는 그 라인업의 최고급형 입니다.

 

 

하지만 신차 기본형의 가격과 1억언저리 까지 차이가 나는 이 차는 실내의 기능이나 기본틀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중간중간 고급스러움이 마구 포함되어있지요.

특히 내부의 하얀색 시트는 순정이 아니라 커스텀 작업을 따로 한듯 보입니다. 같은 모델에서 제가 자료를 구하지 못한 탓도 있겠죠. 아무래도 제가 이 차의 오너가 아니다보니 튜닝브랜드나 순정옵션에 많은 관심은 없어 잘 모를 수도 있겠구요.

박태환 차는 아주 멋진 그라파이트 색상의 세계에서도 알아주는 레인지로버 이며 보그 라는 모델입니다.

보그의 기본모델에서 최고급형이 2억 중반대 정도의 가격을 한다고 하는데요. 박태환 차는 레인지로버 보그의 최고급형인 SVA 입니다.

레인지로버 스포츠, 이보크, 벨라 등 최고급 모델은 최고사양의 엔진이 탑재된 SVR 을 들 수 있는데요. SVR 의 R 이 레이싱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보그에는 레이싱이라는 단어가 전혀 어울리지 않지요. 그래서 보그에게만은 Autobiography 이라는 이전의 최상급 명칭을 포함하여 SVA 라고 했다고 합니다.

 

레인지로버 보그 SVA 의 가격은 제가 찾은 금액 2억9천 정도라고 하는데요. 박태환 차는 그 자체에서도 인디오더를 넣은 듯 합니다. 그래서 가격은 3억을 넘겼을 것이라고 추측이 되지요.

이 차의 2열 뒷좌석은 LWB 라고 하는데요. 휠베이스가 기본형 차량보다 넓어 2열에서 다리를 뻗고 있어도 될 정도라도 합니다. 레인지로버 보그 LWB 모델은 저도 한번 본적이 있는데 벤츠에 마이바흐가 있다면 레인지로버에는 SVA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듯 합니다.

 

박태환의 조카들은 최고급 SUV 에서 왕처럼 대접을 받고 있네요. 아이들이 부럽긴 또 처음.

누나의 두 딸이라고 하는 조카들을 태워 박태환이 운영하는 어린이 풀장으로 다시 데리고 가는 일상의 모습을 방송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박태환 차, 온앤오프의 오프일상과 함께 한 그의 멋진 SUV 자동차는

레인지로버 보그 SVA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