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자동차이야기

조인성 차, 어쩌다사장 슈퍼마켓에 제공된 검은색 SUV 자동차는

맛깔닷컴 2021. 2. 26. 15:30
반응형

몇주전부터 예고했던 두 배우의 캐미 그리고 국민배우 차태현과 예능에서 좀 처럼 얼굴을 볼 수 없는 조인성 배우의 예능출연으로 강원도 화천 시골마을의 슈퍼마켓을 운영하는 예능이 첫 테이프를 끊었네요.

이들은 실제 자신의 차를 가지고 오지 않았고 심지어 조인성 배우가 등장하는 씬에선 시골버스를 타고 내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조인성 차, 어쩌다사장 슈퍼마켓에 제공된 검은색 SUV 자동차는

 

이곳에는 방송을 진행하는 내내 두 배우와 출연진들이 타고다닐 차가 제공되었는데요. 이 차가 배우들의 차가 아닌 제공차량이라는 점은 방송 초반에 나옵니다.

슈퍼마켓 내부에서 PD가 두 배우에게 이런저런 인수인계를 하는 과정에서 테이블위에 놓여져 있는 자동차 키에 대한 설명을 따로하지는 않았지만 자동차회사에서 제공한 자동차의 키 인걸 알 수 있습니다.

차태현 배우는 1박2일 부터 예능프로그램 여기저기에서 얼굴을 볼 수 있지만 조인성배우의 경우 영화나 드라마 외에는 얼굴을 보기 힘든 사람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가끔 얼굴을 보였던 예능프로그램에서 보여준 그의 인상은 넘치는 끼를 주체하지 못할 정도로 재미있는 사람이라는걸 알 수 있지요.

 

그래서 더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슈퍼마켓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많은 부분을 알아야 하고 챙겨야 하겠지만 손님들이 뜸한 시골마을의 슈퍼마켓을 투닥거리며 운영하는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줄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차는 차 옆에 전기충전기가 설치된 것으로 보아 PHEV 모델인듯 한데요. 원래 이곳에 있는 전기충전기가 아닌 프로그램을 위해 새로 만들었지 않았나 싶습니다.

잘못봤나 싶어 본 화면에서도 보면 오른쪽에 명확하게 권총형 플러그가 보이는데 전기충전기가 맞는듯 싶네요. 전기차를 위한 충전기가 있을만한 시골이 아닌데다 충전기의 위치도 차만 치워놓으면 영 쌩뚱맞은 곳이니 맞다고 봐야겠죠.

 

 

제작진에게 제공받은 차의 운전대를 처음 잡은 사람은 조인성입니다. 그래서 첫화는 조인성 차가 되겠네요. 실제 조인성도 이 차를 타고다닙니다. 몇년전 해피투게더에서 조인성을 무작정 불렀을때 이 차를 타고 처음 등장했었지요.

 

tvN 어쩌다사장에서 제작진이 제공한 조인성 차는 볼보 XC90 T8 inscription 입니다. 볼보에도 PHEV 가 있나 했는데 작년에 한정적으로 판매한 차라는 기사가 보이네요. 하지만 볼보 홈페이지에 T8 이라는 모델이 있는걸 보니 현재도 판매중인듯 합니다.

 

PHEV 는 하이브리드 차 이지만 외부에서 전기를 충전하여 전기차모드로도 사용할 수 있는 차를 말합니다.

강원도 화천은 눈이많기로도 유명하고 워낙에 추운곳인데요. 강물이 꽁꽁 얼면 얼음낚시의 장소로도 이용되는 곳입니다. 올해는 한파가 불어닥쳐서 얼음낚시 하기 좋은 때였지만 코로나 때문에 집합하기 어려운 터라 이 지역의 경제도 예전같지는 않았으리라 생각합니다.

볼보 XC90 은 과거 효리네민박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이효리의 차로 제공되기도 했었는데요. 후에 이효리 부부가 그 차를 인수했다고 하죠.  XC60 은 테일램프가 사이드쪽에만 붙어있는 것이 특징이죠.

 

 

 

조인성 차, 어쩌다사장 슈퍼마켓에 제공된 검은색 SUV 자동차는

볼보 XC90 T8 inscription PHEV 모델이며 볼보에서도 가장 고가의 모델입니다.

반응형